박수홍♥김다예, 교육열 엄청나…'생후 60일' 딸에 영어 교육 "1일 5권 읽어줘야"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2 20:48


박수홍♥김다예, 교육열 엄청나…'생후 60일' 딸에 영어 교육 "1일 5…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딸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11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는 생후 60일 딸과 함께 하는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딸 재이 양에게 영어 동요를 들려주는 두 사람. 박수홍은 재이 양에게 영어 동요 책을 보여주며 연신 미소를 지었다. 딸 재이 양은 노래가 좋은지 옹알이로 따라 부르려는 모습. 이에 박수홍이 노래를 따라 불렀지만 재이 양은 심술을 부렸고, 박수홍은 "재이 같이 부르면 되잖아. 재이 혼자 부르고 싶어?"라며 빵터졌다. 두 사람은 다홍이에게도 "다홍아. 동생 노래 잘한다"며 팔불출 면모를 보여줬다.

재이 양에게 책 읽어주기는 계속됐다. 김다예는 열심히 동화책을 읽어줬고 재이 양은 엄마가 보여주는 책에 집중했다. 김다예는 딸 재이 양을 보며 "집중하는 이 입술 봐라. 인상까지 쓰면서. 너무 신기해"라고 호응했다. 김다예는 "우리 재이는 하루에 다섯 권은 읽어드려야 성에 차신다"며 열심히 책을 읽어줬다.


박수홍♥김다예, 교육열 엄청나…'생후 60일' 딸에 영어 교육 "1일 5…
동화책에 이어 그림 낱말책까지 보는 재이 양. 재이 양은 책이 신기한 듯 집중해서 보며 미소까지 지어 귀여움을 더했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시험관 임신에 성공한 김다예는 지난해 10월 딸 재이 양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박수홍은 현재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딸 재이 양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