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태준 "♥박신혜, 부족한 날 더 나은 사람으로 욕심나게 해줘" [KBS 연기대상]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1 22:44 | 최종수정 2025-01-12 00:06


최태준 "♥박신혜, 부족한 날 더 나은 사람으로 욕심나게 해줘" [KBS…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최태준이 아내 박신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2024 KBS 연기대상'은 방송인 장성규와 배우 서현, 문상민이 MC를 맡아 진행됐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지난해 12월 31일 생중계될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취소돼 시상식은 녹화로 대체됐다.

이날 남자 조연상은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과 '개소리' 김용건이 공동 수상했다.

최태준은 앞서 김용건이 '배우가 작품을 만난다는 건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일'이라고 수상 소감 한 것을 언급하면서 "선배님이 말씀해 주셨듯이 배우가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건 감사한 일인 것 같다"며 드라마 제작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다리미 패밀리' 하면서 정말 좋은 동료분들을 얻은 것 같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장에 갈 수 있었는데 함께 끝까지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한 분 한 분 이름 다 말씀드리고 싶지만 정말 올라오니까 잘 생각이 나지를 않는다. 꼭 한 분 한 분 다시 연락드리겠다"고 말했다.


최태준 "♥박신혜, 부족한 날 더 나은 사람으로 욕심나게 해줘" [KBS…
최태준은 "그래도 잊지 않아야 될 한 사람이 있다. 항상 부족한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욕심나게 해주는 박신혜 씨.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아내 박신혜에게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부모님 항상 날 위해서 많이 기도해 주신다. 보고 싶다. 감사하다. 더 나은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태준은 한 살 연상의 배우 박신혜와 4년 열애 끝에 2022년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