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연과 이혼' 황재균, "전쟁 준비" 의미심장 글 그후..이시언에 위로받았다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11 10:55


'지연과 이혼' 황재균, "전쟁 준비" 의미심장 글 그후..이시언에 위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야구선수 황재균이 평온한 일상을 전했다.

11일 황재균은 이시언에게 받은 여행 사진 에세이 책을 공개, 독서한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과 이시언은 절친한 사이로 황재균은 이시언의 책을 보며 힐링한 분위기. 또 "유산소 끝"이라며 열심히 운동한 일상을 전하기도. 침묵을 깬 후 다시 SNS를 열심히 하는 모습이다.

황재균은 지난 8일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밴드 '폴 아웃 보이'의 '더 피닉스' 가사를 캡처했는데 가사에는 "전쟁을 준비해", "청춘이여 느껴지지 않는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잖아" 등 내용이 담겼다. 지연과 이혼한 후 올린 첫 게시물에 다소 강한 어조가 담겨 더욱 눈길을 끈 것. 일부 누리꾼들은 전쟁을 언급한 부분이 지연을 겨냥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한편 황재균과 지연은 2022년 12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11월 이혼조정이 성립되며 남남이 됐다. 당시 황재균 측은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라고 밝혔고 지연 측도 "서로 합의 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