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살 연하♥' 레이디제인, 쌍둥이 임신 '시험관 성공'…"입덧·부기 컨디션 말 아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5-01-11 08:31


'10살 연하♥' 레이디제인, 쌍둥이 임신 '시험관 성공'…"입덧·부기 …

'10살 연하♥' 레이디제인, 쌍둥이 임신 '시험관 성공'…"입덧·부기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이 시험관 시술을 성공해 쌍둥이 엄마가 된다.

10일 유튜브 채널 '레이디제인'에 제목 '좋은 소식 전하러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서 레이디제인과 남편 임현태는 시험관 시술부터 임신 확인 과정을 구독자들에게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시험관 시술 1, 2차에 실패 후 3차 시술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3차 시술에 앞서 PGT(착상 전 유전 진단) 검사를 받았다고 밝히며 배아를 2개 이식했다가 쌍둥이를 임신했다고.

특히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의 임신 소식에 운전중 눈물까지 흘렸다고 전해 감동을 안겼다.

또 10일 레이디제인은 SNS를 통해 "여러분, 저희에게 드디어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몇 달 전 시험관 시술을 알린 이후로 많은 분들이 근황을 궁금해하셨는데 안정기가 될 때까지 기다리느라 이제야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됐네요!"고 이야기했다.

이어 "게다가 무려 쌍둥이에요. 처음엔 덜컥 걱정이 앞섰지만 지금은 제 운명을 받아들이고(?) 감사히 잘 품고 있답니다"라고 덧붙였다.


레이디제인은 "그래서 그런지 이제 12주가 막 지났음에도 입덧에 부기에 컨디션이 말이 아니네요. 급 약속취소도 양해해 준 지인들에게 다시금 감사 드리면서. 이 시기를 무사히 보낸 선배님들 꿀팁이 있다면 부디 전수해주세요"라고 12주차 임산부가 된 사실을 전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