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처음으로 교단 서는 한지은, 비밀 품은 채 문제적 학교 등장('스터디그룹')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9 14:14


처음으로 교단 서는 한지은, 비밀 품은 채 문제적 학교 등장('스터디그룹…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지은이 비밀을 품은 기간제 교사로 변신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스터디그룹'에 출연한다. 오는 23일 공개를 앞둔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문제아들만 모인 최악의 학교 유성공고를 배경으로 한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공부는 못하지만 싸움만큼은 탁월한 재능을 가진 윤가민(황민현)이 학업을 위해 싸움을 선택하고,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과정에서 저마다 사연을 가진 학생들의 성장과 통쾌한 액션이 더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문제적 학교 유성공고에 새로 부임한 기간제 교사 이한경(한지은)의 모습이 담겼다. 교단에 선 이한경의 결연한 눈빛은 그녀가 학교에 가져올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지은은 "원작을 이미 좋아했기 때문에 이 작품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이한경은 부드러운 외모와 달리 내면에 정의와 의리를 품고 있으며, 신념을 따라 나아가는 인물이다. 그녀가 학교에 온 이유를 중심으로 캐릭터를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한지은은 작품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스터디그룹'은 짜릿함과 코믹함이 더해진 학원물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고 전하며 이번 역할을 통해 보여줄 연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황민현을 비롯해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등 개성 강한 배우들이 선보일 시너지가 기대되는 '스터디그룹'은 오는 23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