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줄리엔강♥' 제이제이, 아찔 속옷 눈바디 공개…"굶어서 빼면 힘 없어, 다시 잘 먹겠다"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11 09:36


[SCin스타] '줄리엔강♥' 제이제이, 아찔 속옷 눈바디 공개…"굶어서…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의 아내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 제이제이가 근황을 전했다.

제이제이는 지난 1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61.8kg. 어제 속상한 일이 있어서 점심, 저녁을 다 못 먹었다"라는 글과 함께 속옷 차림으로 눈바디를 체크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몸무게가 딱 1kg 빠졌는데 오히려 배는 지방 느낌이다. 굶어서 빼면 몸에 힘이 없고 느낌도 없다"며 "오늘은 다시 잘 먹고 회복하겠다"고 덧붙이며 건강한 회복 의지를 보였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또 줄리엔님과 싸우신 건가요?", "제이제이님도 끼니 잘 챙기세요",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란다"며 걱정과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제이제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베트남 푸꾸옥 여행 중 줄리엔강과 첫 부부싸움을 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또한 최근 갑상선 호르몬 분비 문제로 체중이 증가했다고 밝혀 팬들의 우려를 샀지만, 지난달 "갑상선 상태는 점점 좋아지고 있어 살도 빠질 것"이라며 건강 회복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제이제이는 지난 5월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를 둔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과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