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로제, 유재석이 인정한 승부사의 눈물 "모두 반대한 '아파트', YG 연습생 시절 울면서 전화"

백지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28 07:15


[SC이슈] 로제, 유재석이 인정한 승부사의 눈물 "모두 반대한 '아파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인간' 로제의 이야기를 꺼낸다.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로제의 출연 예고편이 공개됐다.

로제는 최근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로제는 협업 계기에 대해 "그쪽(브루노 마스)에서 곡 3개를 보내달라고 했다. 사람들이 다 '아파트 보내지마. 그건 안해. 절대 안해'라고 했는데 제가 (보냈다)"라고 답했다.


[SC이슈] 로제, 유재석이 인정한 승부사의 눈물 "모두 반대한 '아파트…
유재석은 "로제가 승부사다"라며 감탄했고, 로제는 "사실 부르노도 같이 들어오기로 했었다. 전화해 볼까요?"라며 전화를 걸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로제는 어린 나이에 호주의 본가를 떠나 홀로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던 시절의 이야기를 꺼내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부모님이 호주에 계시니까 울면서 전화했다"며 아버지의 응원을 공개했다. 또 "가족들을 보면 내가 더 웃어줘야겠구나 생각한다"며 눈물을 흘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