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윤승아, 출산 1년만 16kg 감량 성공 "현재 48kg"…꾸준한 유지어터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8-25 17:28


윤승아, 출산 1년만 16kg 감량 성공 "현재 48kg"…꾸준한 유지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윤승아가 출산 후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서는 '유지어터의 다이어트는 계속 된다. 식단부터 운동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윤승아는 "여름이 거의 마무리 돼가고 가을이 시작되는데 가을에는 멋을 부려야 하니까"라며 "다이어트 정체기가 왔던 거 같다. 열심히 다이어트도 해보고 중요한 촬영도 있어서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윤승아의 일주일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다. 과일 샐러드, 새우 계란 요리 등 건강 식단을 챙겨 먹은 윤승아는 "하루 두끼 정도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으려고 한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중 감기에 걸렸지만 윤승아는 "오늘 너무 아픈데 촬영이 며칠 안 남아서 간단하게 몸이라도 풀고 오려고 한다"며 운동을 이어갔다.


윤승아, 출산 1년만 16kg 감량 성공 "현재 48kg"…꾸준한 유지어…
드디어 촬영날이 됐다. 윤승아는 "몸무게는 1kg 정도 빠졌다. 감기로 인해서. 기침해서 (빠졌다)"라고 토로했고 스태프는 "너 식단 해서 아픈 거 아니냐. 식단하면 면역력 떨어진다. 다이어트해서 아픈 거 아니냐. 살 다시 찌워라"라고 밝혔다.

"몇kg 뺀 거냐"는 질문에 윤승아는 "출산 1년 만에 64kg였는데 16kg 뺀 건가?"라고 현재 몸무게가 48kg이라고 밝혔다.

스태프는 "밖에서 다이어트 성공한다고 한다"고 전했고 윤승아는 "그럼 된 거다. 사실 1kg밖에 안빠졌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 매번 1kg씩만 빼도 어디냐. 점점 목표치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