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위너' 이승훈 "과거 연애, 미인들만 만나…박력 플러팅하는 스타일" (박명수의 라디오쇼)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8-07 13:27


'위너' 이승훈 "과거 연애, 미인들만 만나…박력 플러팅하는 스타일" (…
사진='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훈이 과거 연애 스타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7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이승훈은 러브 신호에 대한 자신의 접근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설렘과 설레발 사이 그 어디쯤인가'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이승훈은 "저는 적극적인 편이다. 호감 있는 사람에게는 돌직구를 던지며 접근한다"고 밝혔다. 그는 "호감이 있으면 '차나 한잔합시다'라고 말하는 편"이라며 과감한 표현 방식을 소개했다.

또한 이승훈은 과거 연애 경험에 대해 "미인들과의 만남이 많았기 때문에 용기 있게 대화를 시도하는 편"이라고 말해 주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함께 출연한 빽가는 자신의 경우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다"며 대조적인 스타일을 드러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회사에 남성분이 자신의 이상형을 고민시라고 했는데, 저보고 고민시 닮았다고 하더라"라는 사연을 보냈다. 이승훈은 "100% 플러팅이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이승훈에 "고민시 씨 좋아하냐"고 묻자 그는 "잘 모르지만 좋아한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