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갑질? 원 없이 해보면 원통하지나 않지"…고현정, 논란에 화끈 명품에 멋쁨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6-22 12:11


[SC이슈] "갑질? 원 없이 해보면 원통하지나 않지"…고현정, 논란에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고현정이 화보 비하인드를 통해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해 화제다.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최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C사와 함께한 고현정의 엘르 화보 '디 에디션(D Edition)'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고현정은 지난 20일 엘르와 인터뷰에서 '갑질 논란'을 해명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고현정은 "여러분은 나의 일하는 모습과 기사를 통해 보니 강하고 씩씩한 모습을 많이 보는 것 같다. 하지만 나도 억울한 일도 많고 세상사 공감도 많이 하는 면도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2018년 불거진 SBS 드라마 '리턴'에서 중도 하차한 사건에 대해 언급, PD와 제작진에 갑질과 폭행을 했다는 논란에 대해 "내 입으로 말하면 또 회자 될 것 같지만, 내가 갑질을 많이 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내가 그걸(갑질) 원 없이 해보고나 그런 소리를 들으면 원통하지나 않겠다. 그동안 꾹꾹 눌러왔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SC이슈] "갑질? 원 없이 해보면 원통하지나 않지"…고현정, 논란에 …

[SC이슈] "갑질? 원 없이 해보면 원통하지나 않지"…고현정, 논란에 …

[SC이슈] "갑질? 원 없이 해보면 원통하지나 않지"…고현정, 논란에 …
이날 화보 현장에서 고현정 특유의 시크한 멋과 '본 투 비' 세련된 모습을 담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비하인드에서 포착된 고현정은 빅 리본 매듭으로 포인트를 준 대담한 실루엣의 블랙 탑에 데님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연출하는가 하면, C사의 시그니처 트리옹프 로고와 레터링이 돋보이는 탱크탑을 이너로 한 블랫 슈트 셋업으로 쿨한 무드를 뿜어냈다.

이에 더해 화이트 반팔 셔츠에 데님을 매치한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룩 역시 시원하게 소화하며 멋쁨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별히 이번 화보를 통해 C사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의 C사 서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고현정은 여성 컬렉션뿐만 아니라 남성 컬렉션의 제품까지 착용, 중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본인의 색으로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내추럴하게 연출한 긴 헤어스타일과 함께 매 컷마다 자신만의 아우라를 가득 담아내며 화보 장인에 등극한 고현정. 전에 없던 몽환적인 비주얼과 함께 A컷 같은 비하인드를 탄생시킨 그는 촬영 내내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와 고혹미, 깊이감이 더해진 눈빛과 여유로운 제스처로 화보를 완성했을 뿐 아니라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작가 및 스태프들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렇듯 날이 갈수록 비주얼도, 연기도 레전드를 경신하며 시선을 싹쓸이 중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나미브'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그를 향해 대중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새 작품에서는 어떤 연기를 펼쳐낼지 벌써부터 기대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현정과 엘르가 함께한 '디 에디션' 콘텐츠는 스페셜 커버와 무빙 커버, 화보, 패션 필름, 유튜브 영상 인터뷰로 엘르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