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드라마 '비밀은 없어'의 여운을 이제 음원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남녀 사이의 미묘한 신경전을 은유적으로 풀어낸 원어스(ONEUS) 서호와 이도의 '얼음 땡!', 위태로운 감정을 위트 있게 그려낸 지올팍(Zior Park)의 'Cliffhanger(클리프행어)', 룰라의 명곡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마마무(MAMAMOO) 문별과 휘인의 '비밀은 없어'가 함께 담긴다.
또 새로운 나를 마주하는 마음을 별들에 빗대어 표현한 경서의 '소행성',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가 가창과 작곡에 참여한 '네 눈치', '우주를 닮아', 팝과 힙합의 조화가 감각적인 알앤비로 탄생한 제미나이(GEMINI)의 'I know(아이 노우)'까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들의 가창곡들이 수록되어 명품 OST 앨범을 완성한다.
개성 넘치는 보컬들과 풍부한 음악적 역량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 곡은 물론 출연 배우의 가창곡, 다채로운 장르의 스코어 음원들이 '비밀은 없어'의 메시지를 한층 디테일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통통 튀면서도 세심한 연출로 호평을 이어온 '비밀은 없어'는 그 진한 여운을 이을 인생 OST로 시청자들에게 또 한번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밀은 없어'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