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변우석 "'선업튀' 출연 후 대본 20배 넘게 들어와" 대박 ('유퀴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5-22 22:01


변우석 "'선업튀' 출연 후 대본 20배 넘게 들어와" 대박 ('유퀴즈'…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유퀴즈' 변우석이 '선재 업고 튀어'로 높아진 인기에 대해 전했다.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류선재 신드롬을 일으킨 대세 배우 변우석이 출연했다.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아이돌 밴드 이클립스 멤버이자 전직 수영선수 류선재 역을 맡아 데뷔 이래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변우석은 선재 열풍에 대한 소감으로 "드라마로는 첫 주인공인 작품이다. 상상 이상으로 사람들이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변우석 "'선업튀' 출연 후 대본 20배 넘게 들어와" 대박 ('유퀴즈'…
또한 변우석은 "방송하는 날 새벽 3시에 자든 4시에 자든 정확하게 7시반쯤 일어난다. 8시쯤에 시청률이 나오기 때문이다. 또 드라마 뉴스 개수도 체크해서 화제성 지수도 본다. 제 이름도 검색해서 뉴스도 본다. 쭉 보고나면 심장이 막 뛴다"면서 "어리둥절하다. 9년 세월 동안 열심히 해왔는데 이렇게 사랑을 주셔서 어리둥절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급 인기가 상승한 변우석은 예전에 비해 대본이 많이 들어온다고. 그는 "10~20배 정도 대본이 많이 들어온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이 모든게 한달 정도 사이에 일어난 일이다"라며 놀라워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