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 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가 카타르 팬심을 단단히 홀렸다.
이날 MCND의 공연 소식에 현장은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 무대에 오른 MCND는 지난 2022년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MOOD(무드)'와 데뷔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를 연달아 선보이며 카타르 공연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MCND는 "카타르에 오개 돼 기쁘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공연장을 가득 채워준 현지 팬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특히 "카타르 국기가 연상되는 컬러로 입어 봤다"라며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준 무대 의상의 센스 만점 비하인드를 밝혀 팬들을 더욱 열광하게 만들었다.
오는 21일 발매 예정인 MCND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엑스텐)'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멤버들은 새 앨범 'X10'에 대해 "다섯 명이 하나가 돼 거침없이 나아가 목표에 도달하겠다는 열정과 팀워크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MCND는 처음으로 가까이서 만나는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뛰어노는 신나는 무대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다음에 또 카타르에 오게 되면 더 많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 또 만나자"라는 끝인사와 함께 힘차게 손을 흔들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MC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X10'을 발매하고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양궁에서 과녁의 정중앙을 꿰뚫는 'X10'을 앨범 타이틀로 내세우며 하나 된 열정과 팀워크로 거침없이 나아가 최고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와 패기를 드러낸 이들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매력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고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