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당당하고 시크..혜리, 화보로 "재밌네" 논란 종결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4-03-25 18:09


[SC이슈] 당당하고 시크..혜리, 화보로 "재밌네" 논란 종결

[SC이슈] 당당하고 시크..혜리, 화보로 "재밌네" 논란 종결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혜리가 밝은 모습으로 "재밌네" 논란을 종결했다.

혜리는 2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패션매거진과 진행한 화보 촬영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화보 잘 찍는 배우' 답게 시크한 표정을 자유자재로 표현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는 바.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던 혜리가 시크하게 변신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또 같은날 해당 패션매거지는 혜리와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기도. 혜리는 화보 안에서도 수준급의 포즈를 선보였다.

혜리는 지난 15일 전 남자친구인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에 대해 "재밌네"라는 반응을 보인 뒤 오랜만에 일상의 모습을 게재했다.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뒤 류준열의 계정을 언팔로우했던 혜리는 당시 "저도 재밌네요"라는 한소희와 쌍방 저격을 한 것이 아니냐는 시선까지 받았다.

이후 혜리는 자신의 감정을 정리한 뒤 "지난 며칠간 저의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 생긴 억측과 논란들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지난 11월, 8년간의 연애를 마친다는 기사가 났다. 그 과정이 짧은 기간 안에 이뤄진 판단도 아니었고, 결별기사가 난 직후에도 저희는 더 이야기를 해보자는 대화를 나누었다"고 설명해 오해를 풀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