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유, 역시 '광고 퀸'.."현재 10개 이상, 하루에 두개 촬영도" 깜짝 ('이지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2-25 16:00 | 최종수정 2023-12-25 16:00


아이유, 역시 '광고 퀸'.."현재 10개 이상, 하루에 두개 촬영도"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광고 퀸' 면모를 자랑했다.

25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이유 광고 첫 비하인드(로 갔지만 결국..)'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아이유의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겼다. 아이유는 메이크업과 헤어 손질을 받으며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었다.


아이유, 역시 '광고 퀸'.."현재 10개 이상, 하루에 두개 촬영도" …
첫 광고 메이킹 촬영에 나선 아이유는 "제가 광고 현장에 이담을 자꾸 못 오게 해서 근심, 걱정이 많았다더라. 회사에서는 메이킹 찍는 걸 좋아하더라. 그리고 유애나가 이걸(광고 메이킹) 엄청 바란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난 팬들이 원하는 걸 대부분 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광고 메이킹은 따로 나가는 것도 있어서 진짜로 원할지 몰랐다. 미안하다. 제가 더 팬들의 마음을 내 마음처럼 아는 연예인이 되겠다는 신년 다짐을 하겠다"며 "사실 제가 광고가 많아서 모든 현장에 모시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유애나가 좋아하는 스타일링의 광고면 가끔 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유, 역시 '광고 퀸'.."현재 10개 이상, 하루에 두개 촬영도" …
'광고 퀸'답게 열 몇개의 광고를 찍고 있다는 아이유는 "모든 광고의 메이킹을 찍는건 현실적으로 어렵다. 또 메이킹을 안 찍은 광고의 광고주가 섭섭해하면 어떡하냐"고 걱정했다.

이날만 두 개의 광고를 찍는다는 아이유는 "진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광고를 하루에 두개 찍는건 저도 사실 처음이다"고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