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C '솔로 동창회 학연'에서 동창생들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9일 방송에서는 동창들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마치 '플러팅 창'과 '철벽 방패'의 대결을 보는 듯한 숨 막히는 분위기의 커플이 있는가 하면, 연인 못지않은 케미를 보여주는 커플의 모습도 포착된다. 이를 본 MC들은 한 커플을 두고 "현실 커플이 됐을 것 같다"라고 추측하기도. 이에 김대호는 "궁금해서 회사 일도 손에 안 잡혔다"라고 말하며 과몰입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동창들의 첫 데이트를 지켜보던 MC들은 자신만의 플러팅 기술을 공개하며 열띤 토론을 이어간다. 특히 자타공인 '연애 고수' 이은지는 이성에게 100% 먹히는 일명 '겨드랑이 플러팅' 스킬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한다. 김대호 역시 모든 연애 시그널에 관심을 기울이며 학구열을 불태우는 등 '연애 만학도'다운 면모를 뽐낸다.
팽팽하던 긴장감은 결국 러브라인 대격변으로 이어진다. 김태은이 김준구에게 비밀 데이트를 신청한 것. 이은학은 '썸녀' 김태은이 자신의 '절친' 김준구와 비밀 데이트를 나가는 광경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는 "과거를 청산하겠다"라며 뜻 모를 말을 남기고 다른 이성 동창을 불러내 단둘이 밖으로 나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휘몰아치는 솔로 동창회의 둘째 날 밤, 동창들의 마음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주목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동창생들의 아찔한 러브라인은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학연' 3회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