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혜진 “10살 연하까지 만나..연애 스타일? 무조건 올인” (미우새)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12-17 10:05 | 최종수정 2023-12-17 10:06


한혜진 “10살 연하까지 만나..연애 스타일? 무조건 올인” (미우새)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공개한다.

17일 SBS '미운우리새끼'는 '통장 오픈까지 가능한 올인 연애 스타일!'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지현정의 "결혼 생각이 있냐"는 물음에 "그럼 결혼 해야지. 결혼 하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현이는 "몇 살까지 괜찮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10살 연하까지 만나봤다"고 말했다.

한혜진의 어머니도 딸이 연하의 남성과 연애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스튜디오에서 신동엽이 "알고있었냐"라고 물어보자 한혜진 어머니는 "제가 뭐라고 한 줄 아냐. '애 키우냐?' 이랬다"라고 밝혔다.

이현이는 "한혜진 선배가 연애를 하면 완전 올인하는 스타일이다"라며 "남자친구에게 통장 다 줄 수 있냐"고 물었고 한혜진은 "응. 그런데 정확하게 해야 한다. 통장을 주는 게 아니라 통장 잔고를 알려줄 거다"라고 말했다.

휴대전화 비밀번호 공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그는 "나는 안 잠금 수도 있다"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또 한혜진은 자신은 애주가지만 남자친구를 위해 술을 아예 안 마실 수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그는 "그걸 보고 만나거나 그런 거는 아니다. 전 남자 친구들이 다 술을 안 좋아했다. 연애할 때 내 인생에서 가장 술을 안 마셨었다"고 설명했다.


이현이는 "우리는 직업상 노출이 있는 의상을 많이 입지 않나. 남자친구가 '노출 있는 거 입지 마!', '화보도 찍지 마'라고 간섭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며 한혜진의 연애 방식을 궁금해 했다. 한혜진은 골똘히 생각하더니 "만약에 그런다면"이라며 예상을 뒤집은 대답을 내놔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한혜진의 답변에 이현이는 "정말 대단하다"라며 감탄하기도.

한혜진의 어머니는 "보니까 쟤는 연애를 너무 굶었다. 그전에는 안 그랬다"라고 웃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