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개연애 2번' 전현무, 전 여친 언급…"마지막 결별 후 키스 없어"(강심장VS)[SC리뷰]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2-13 00:43 | 최종수정 2023-12-13 07:10


'공개연애 2번' 전현무, 전 여친 언급…"마지막 결별 후 키스 없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공개 열애 종료 후 키스 경험이 없다고 전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VS'에는 보수적 연애관을 가진 '유교 스타일'과 개방적 연애관을 가진 '할리우드 스타일'이라는 주제로 극과 극 취향 토크가 펼쳐졌다.

이날 전현무를 향해 패널들은 "완전 헐리우드다. 공개 연애 중독이다"라고 놀렸고, 이에 전현무는 "공개연애를 잘 하는게 아니라 걸린 것"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계속된 공개연애 공격에 전현무는 "내가 한국의 디카프리오다!"라고 자신 있게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연애 2번' 전현무, 전 여친 언급…"마지막 결별 후 키스 없어"(…
또 홍석천은 "과거 25년 전 만났던 연인의 사진이 집에 있었는데 그걸 연인이 발견했었다"라고 이야기했고, 여자 출연진들은 "그걸 왜 집에 두냐"라고 화를 냈다.

하지만 전현무는 "그냥 처박아 둔 거다. 방치해 논 거다. 버리는 게 더 떠올리는 거다"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같이 만난 지점과 헤어진 지점이 확실하다"라며 또 한 번 공개연애를 한 전현무를 놀렸다.

이에 전현무는 "나는 시기가 명확하다"라고 셀프디스를 했다.


이후 패널들은 전현무에게 "마지막 키스가 언제냐"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기사를 봐라. 그때가 마지막이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