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는솔로' 17기 영호, 여자친구 공개 후 논란에 "누구보다 여린사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12-10 08:53 | 최종수정 2023-12-10 08:53


'나는솔로' 17기 영호, 여자친구 공개 후 논란에 "누구보다 여린사람"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는 솔로' 17기 영호가 여자친구 공개 후 걱정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최근 17기 영호는 "단편적인 모습으로 추측을 해주시는 것이 당사자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음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추측들이 사실이 아닌 게 많이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재 여자친구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누구보다 순수하고 마음 여린 사람입니다. 앞으로 서로 발전해나가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나는솔로' 17기 영호, 여자친구 공개 후 논란에 "누구보다 여린사람"
앞서 17기 영호는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된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연애 중인 상황과 여자친구를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17기 영호는 현숙을 최종 선택했지만, 현숙은 상철을 선택해 커플로 이어지지 못했다. 이에 "제 부족한 모습이 불편하셨던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마음으로 나오게 됐고, 조급한 마음도 있었다. 그러다 보니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였던 것 같다"면서 "제게 설렘을 느끼게 해준 분이 한 분 있다. 그분의 마음은 흔들리지 않는 나무 같았다. 그런 모습이 좋아보였다"며 현숙을 최종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날 17기 영호는 "방송이 끝난 뒤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는 사람 있다"면서 함께 온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현장 카메라가 비춘 영호의 여자친구는 마스크를 쓰고 있었지만, 단아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17기 91년 생으로 정신과 전문의를 준비하고 있는 의사다. 취미로 홀덤 프로 선발전에도 출전하고 K팝 보이그룹의 안무를 즐기는 등 반전 매력을 엿보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