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한수민, 쌍수 고민에 '화장도 하지 마'"…오늘도 '아내앓이'(라디오쇼)[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2-07 12:39 | 최종수정 2023-12-07 12:48


박명수 "♥한수민, 쌍수 고민에 '화장도 하지 마'"…오늘도 '아내앓이'…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명수가 아내 한수민을 향한 애증을 드러냈다.

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청취자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명수 초이스' 코너가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DJ 박명수는 "와이프가 작년에 두 번째 쌍수(쌍꺼풀 수술)를 했는데 이번에는 코 수술하고 싶다고 한다. 말릴까요 그냥 둘까요. 참고로 두 번째 쌍수 결과는 별로다"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전 100% 반대다. 집에서 와이프가 '쌍수 또 하면 어떨까'라고 하면 하지말라고 한다. '화장도 하지마'라고 한다. 쌍수는 그렇게 어려운 수술은 아닌데 하면 또 하고 싶다. 어떤 수술이던 하면 100% 만족하는 사람이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박명수는 "'이상한 거 같은데, 좀 더 올렸으면 좋을 거 같은데'라고 한다. 눈은 다 짝짝이다. 똑같이 나올 수가 없다. 어느 정도 것 하는 게 좋다"라고 반대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박명수는 "코는 수술하시면 겨울에 티가 팍 난다. 코끝이 빨갛다. 만약 하시면 코 수술 티가 안 나게 하시면 좋겠다. 왜 항상 하면 코 수술 티가 나게 하는지. 개인적으로 티가 안 나게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