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동엽 "이소라 덕분에 ♥선혜윤 호감 얻어..완전 골수팬" ('슈퍼마?소라')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12-06 18:23


신동엽 "이소라 덕분에 ♥선혜윤 호감 얻어..완전 골수팬" ('슈퍼마?소…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전 연인' 이소라와 신동엽이 23년 만에 재회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슈퍼마켙 소라'에는 신동엽이 첫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이소라는 촬영장에 먼저 도착해 신동엽을 기다리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내가 원래 과거 생각을 잘 안 한다. 근데 오늘 진짜 과거가 파도처럼 확 다 왔다. 진짜 평생동안 생각 안 했던 작은 것까지 다 생각이 났는데 그건 오늘 오는 이 분에 대한 기억만이 아니라 그 전에 만났던 모든 사람들까지 다 생각이 난 거다"라며 웃었다.

이후 신동엽이 모습을 드러냈고, 두 사람은 미소와 함께 포옹을 나누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소라는 "반갑다 동엽아. 난 널 만나서 어떻게 해야 되나 싶었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내가 다 알아서 해주겠다"며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신동엽은 "내가 (여기에) 나간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와이프가 괜찮대?', '진짜 대인배다' 이런 얘기를 많이 하더라. 근데 와이프는 완전 너의 골수팬이다. 어렸을 때 네가 슈퍼모델로 나왔을 때 '무슨 우리 나라에 저런 느낌의 여자가 있지?'라면서 너무 멋있었다고 하더라. 그러다가 좀 지나서 나랑 사귄다고 하니까 '신동엽이 어떤 매력이 있길래?'라면서 날 더 호감적으로 좋게 봤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소라는 "너 나 때문에 그런 덕 많이 봤다"며 웃었고, 신동엽은 "무조건 인정이다"라고 끄덕였다.


신동엽 "이소라 덕분에 ♥선혜윤 호감 얻어..완전 골수팬" ('슈퍼마?소…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술을 따르며 본격적으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이소라는 "우리 둘이 진짜 허심탄회하게 술을 마시는 건 처음이다"라고 했고, 신동엽은 "그때는 네가 술을 되게 좋아하지 않았따. 내가 술을 좀 먹어보라고 권유하다가 나중에 약간 뒤늦게 술맛이 들었다고 들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헤어진 다음에 알코올 중독자가 됐다고 하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이소라는 "가끔 마신다. 올해 1월에 마시고 병원에 실려갔다"고 털어놨다.

이소라는 신동엽에게 먼저 섭외 문자를 보낸 사실을 전하며 "문자 하기 전에 '얘가 지금 술 마시고 있었으면 참 좋을 텐데. 술에 취해 있어라 제발. 그래야 걸린다'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그때 전화가 와서 나도 깜짝 놀랐다. 나도 계속 간접적으로 옛날부터 'SNL'에서 나와달라고 하고 그랬다"고 밝혔다.

이에 이소라는 "십 몇 년 전에 'SNL'측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그때 '내가 그렇게 쿨한 사람이 아니다'라면서 끊었다"고 고백했고, 신동엽은 "내가 계속 우회적으로 (섭외요청) 했는데도 아니라고 하고, 나도 지금 '짠한형'하고 있어서 한 번 나와달라고 하는데 아니라고 하더니 자기꺼 하니까 냅다 나한테 문자를 한다"고 폭로했다.


이소라는 먼저 출연해준 신동엽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했고, 신동엽은 "내가 생각해도 이렇게 한 번 나오고 네가 나중에 'SNL에 나오면 그림이 괜찮을 거 같다"고 말했다. 이소라도 "네가 날 써먹을 일이 참 많을 거다"라며 웃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