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임수정, 흘러간 세월에 속상 "매니저 없어 직접 전화받고 출연료 정산" ('유퀴즈')[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1-09 10:34 | 최종수정 2023-11-09 10:34


임수정, 흘러간 세월에 속상 "매니저 없어 직접 전화받고 출연료 정산" …

임수정, 흘러간 세월에 속상 "매니저 없어 직접 전화받고 출연료 정산"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임수정이 데뷔 후 첫 예능에 출연하는 가운데, 현재 매니저가 없다는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임수정의 출연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지난 2001년 KBS2'학교4'로 데뷔한 임수정은 22년간 단 한번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없다고. '유퀴즈'로 첫 예능에 출연한 임수정은 "기억을 더듬어서 에피소드를 찾으려니 너무 먼 거다"라며 "속상했다"라고 고백했다.

특히 MC 유재석이 "임수정씨가 현재 매니저가 없다. 전화를 하면 직접 받는다더라"라고 묻자 임수정은 이를 인정하며 웃음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조세호는 "출연료 정산도 본인이 직접 하냐"고 물었고, 임수정은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지난해 8월 전 소속사인 킹콩by스타쉽과 전속계약이 만료된 임수정은 이후 홀로 활동 중이다.


임수정, 흘러간 세월에 속상 "매니저 없어 직접 전화받고 출연료 정산" …
더불어 임수정은 연기에 대한 생각과 '인간 임수정'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털어 놓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임수정은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임수정을 비롯해 이동욱,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고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9일 개봉한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