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나를 욕하지 말아달라"…윤남기, 이다은 매니저 자처하는 이유('남다리맥')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1-07 07:14


"나를 욕하지 말아달라"…윤남기, 이다은 매니저 자처하는 이유('남다리맥…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윤남기가 이다은의 매니저를 자처했다.

'돌싱글즈2'를 통해 만난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가 6일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 '회사 안 다니는 남편의 밥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다은은 "'남기는 직업이 뭔가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일상을 공개했다. 윤남기는 이른 아침 딸 리은 양을 등원 시키고 반려견 맥스의 발치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 이어 아내 이다은의 출근까지 도왔다.

이다은은 "내 일정 소화하러 가는데 왜 남기님이"라고 말하자 윤남기는 "저는 매니저니까요"라고 말했다.

이다은은 "저는 쇼핑 라이브 진행하러 간다. '왜 쟤는 남편 힘들게 하냐'는 분들이 계실텐데, (운전면허) 딴다고 하면 불안해하더라. 나를 욕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이후 윤남기는 쇼핑 라이브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다은의 퇴근까지 책임졌다.

이어 윤남기는 "최근 아이스크림 사업을 시작했다"며 이다은과 백화점 팝업 행사를 찾았다. 이다은은 "오픈 첫날이라 나도 같이 가서 오빠를 보조할 생각이다"라며 첫 아이스크림을 먹고 "뭔가 더 고급스럽다"고 말했다.

팝업에 '돌싱글즈2' 멤버인 유소민이 깜짝 방문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나를 욕하지 말아달라"…윤남기, 이다은 매니저 자처하는 이유('남다리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