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김지민, ♥김준호 방에 숨이 있었다". 홍인규, '비밀 연애' 미리 알아. "집 번호 김지민 생일로 바뀌어"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10-25 07:56 | 최종수정 2023-10-25 08:01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지민이가 준호 방에 숨어 있을 때 연애 눈치챘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개그맨 홍인규가 기사가 나오기 전에 김지민과 김준호의 연애를 알아차렸다고 밝혔다.

24일 방영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준호와 절친 사이이자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중인 김대희, 홍인규, 장동민, 유세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준호와 남다른 친분을 자랑해온 이들을 향해 이상민은 "너희 기사 뜨기 전에 김지민이랑 김준호가 사귀는 거 알았냐"라고 물었다.


사진 출처=SBS
김대희는 "내가 제일 처음 알았다"고 답했고, "준호 집에 자주 간다. 소파에 누워 자고 있는데, 준호가 집에 오더니 '나 여자친구랑 같이 왔다'고 했다. 형한테 제일 먼저 인사 시키고 싶었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옷 매무새하고 있었는데 방에서 (고개를 스윽 내밀며 지민이가) 인사해서 놀랐다. 둘 표정이 예사롭지 않아서 '니네 뭐냐?'라고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내가 먼저 알았다"고 나선 홍인규 역시 "(김)지민이가 김준호 집 방에 숨어있을 때부터 알았다. (김)준호 집에 갔는데, 형이 나를 안마기에 앉히더니 리모컨을 주더라. 원래 그런 형이 아니었다. 그리고 방에 들어오지 말라고 계속 그러더라. 느낌이 이상했다"라고 밝혔다. 또 "게다가 내가 이 집 번호를 안다. 번호가 김지민 생일로 바뀌어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SBS

사진 출처=SBS

사진 출처=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