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준규 子’ 박종찬♥이은지 11월 18일 결혼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10-24 11:16 | 최종수정 2023-10-24 11:17


‘박준규 子’ 박종찬♥이은지 11월 18일 결혼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박쥰규의 아들인 뮤지컬 배우 박종찬이 동료 이은지와 결혼한다.

24일 JTBC엔터뉴스에 따르면 박종찬과 이은지는 오는 11월 18일 경기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함께 청첩장도 공개됐다. 청첩장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이 담겼고, '몇 년 전, 저희는 한 작품에서 만났다. 달라도 너무 달라 한참을 궁금해하다 어느 순간 서로에게 빠져들었다. 그렇게 오랜 시간 서로를 알아가고 이제는 참 많이 닮은 저희가 결혼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시작하려고 한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은지는 지난 9월에 '인생에서 가장 바쁘게 열심히 살고 있는 요즘의 우리 불가능할 것 같았던 일들도 혼자가 아니라서 가능케 했던 여러 가지로 인생의 전환점이 찾아온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올해는 정신없이 지나갈 것 만 같다. 잘 준비해서 잘 해내볼게요. 그게 무엇이든'이라는 결혼을 암시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호흡을 맞췄고, 동료에서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다.

영화배우 박노식의 손자이자 박준규의 아들인 박종찬은 뮤지컬 '오케피' '파이브코스러브' '영웅-광주' '테너를 빌려줘' '체홉, 여자를 읽다' 등에 출연했고 이은지는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