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강남 "결혼식 비용 ♥이상화가 다 내…신혼여행서 장난치다 헬기 띄울 뻔"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10-23 20:09 | 최종수정 2023-10-23 20:10


강남 "결혼식 비용 ♥이상화가 다 내…신혼여행서 장난치다 헬기 띄울 뻔"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강남이 이상화와의 결혼식, 신혼여행을 떠올렸다.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서는 23일 '바로 어제!! 따끈따끈한 강나미♥상화의 결혼기념일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강남 이상화 부부. 강남은 결혼식에서 이상화를 위한 '스케이트 댄스'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영상 좀 보여달라"고 기세등등하게 말했지만 이상화는 "없다. 용량이 너무 많이 차지해서 지웠다"고 밝혔다. 당황한 강남은 "다른 건 지워도 그건 안 지워야 되는 거 아니냐"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강남은 그때를 떠올리며 "춤 열심히 줬다. 목숨 걸고 준비했다"고 밝혔지만 이상화는 "그거만 준비했잖아. 그 쇼만. 전체적인 준비는 안 했잖아"라고 폭로했다. 강남은 "이상화 씨가 청첩장을 다 만들고 모든 걸 준비했다. 저는 춤만 췄다"고 인정해 웃음을 안겼고 이상화는 "그때 알아차렸어야 했다"고 털어놨다.

강남은 "아직도 제가 이상화 씨한테 빚이 있다. 결혼식 비용을 이상화 씨가 냈다"고 밝혔다. 강남은 "(이상화는) '굳이 크게 해야 하나' 하고 생각했는데 (제가) 크게 해야 한다고 했다. 내가 낼 테니까 크게 하자고 했다. '인생 한 번 뿐인데 내가 내겠다' 하고 준비를 다 했다"며 "근데 사촌동생들이 처음으로 축의금을 받아보는 거여서 명단을 안 적고 바로 넣은 거다. 그래서 끝나자마자 축의금과 나의 현금을 모아서 비용을 내야 하는데 낼 수 없는 상황인 거다. '내가 이따가 줄게' 하고 4년 째 안 내고 있다. 내가 준다고 해도 안 받는다 해서 그러려니 하고 있다"고 밝혔다.


강남 "결혼식 비용 ♥이상화가 다 내…신혼여행서 장난치다 헬기 띄울 뻔"
몰디브 신혼여행 에피소드도 밝혔다. 강남은 "상화 걱정시키려고 밑에 숨어서 장난을 쳤다. 호텔 밑에 30분 동안 숨어있었다. 집 바로 밑이 물이니까 거기 계속 숨어 있었다. 몸이 막 불어. 근데도 끝까지 안 나가"라고 짓궂은 장난을 언급했다.

이상화는 "이건 찾을 수가 없다. 수영장이면 막혀있으니까 찾을 수가 있는데 이건 다 바다다. 이거 잘못된 거 같다고 사람을 불렀다. 긴급 요원이랑 같이 서있었다"고 아찔했던 기억을 떠올렸고 강남은 "슬슬 올라가려고 하는데 그런 분위기가 아닌 거다. 올라갈 수가 없는 분위기다. 너무 크게 해버린 거다. '나 언제 올라가지' 했는데 (이상화가) 헬기를 부르려 했다. 그건 아니지 않냐. 그래서 쓱 나타났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상화는 "그땐 너무 무서웠다. 그 전날 비가 많이 와서 우리가 누워있는데 사람들이 놀던 튜브가 멀리까지 날아갔다"고 떠올렸고 강남은 "저는 재밌었다"며 웃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