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최진혁 "결혼까지 생각한 전여친, 1년 넘게 양다리였더라"(미우새)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0-22 16:25 | 최종수정 2023-10-22 16:2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최진혁이 결혼까지 생각한 연인과 헤어진 이유를 고백한다.

22일 방송 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어머니도 몰랐던 김희철의 미스터리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희철은 의문의 결혼식을 하겠다고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희철은 "신랑은 검정 턱시도를 입어야 한다는 편견을 깨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새빨간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뜬금없는 결혼식 발표에 "희철이 어떻게 된 거야?", "장가가는 거야?"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어머니들 사이에서 희철 母는 무슨 일을 벌이는 거냐"라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희철의 결혼식에 초대받은 탁재훈, 김종국, 허경환, 최진혁은 새빨간 버진 로드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신부, 어딘가 미스터리한 결혼식 현장을 보고 궁금함을 감추지 못했다. 오늘의 주인공 김희철의 등장과 함께 미스터리 결혼식의 정체가 공개되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희철 母는 "쟤 진짜 미쳤다"라며 눈물까지 보였는데, 과연 희철이 꾸민 미스터리한 결혼식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결혼식에 참석한 최진혁은 "과거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가 있었다"라고 깜짝 고백을 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놀라움도 잠시, 최진혁의 충격적인 이별 스토리가 밝혀졌다. 사랑했던 그녀가 1년 넘게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던 사실을 알게 된 충격적인 사건을 고백한 최진혁의 사연에 母벤져스는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