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혜진 "♥기성용과 부부싸움→눈물에 딸 '엄마가 맨날 싸우고 울었어!' 폭로해 당황" (옥문아들)

김수현 기자

기사입력 2023-10-18 21:26


한혜진 "♥기성용과 부부싸움→눈물에 딸 '엄마가 맨날 싸우고 울었어!' …

한혜진 "♥기성용과 부부싸움→눈물에 딸 '엄마가 맨날 싸우고 울었어!' …

한혜진 "♥기성용과 부부싸움→눈물에 딸 '엄마가 맨날 싸우고 울었어!'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한혜진이 기성용과 부부싸움에 대해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뭉친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격했다.

'남편이 언제 제일 밉냐'는 말에 한혜진은 "저희 남편이 되게 착하다. 근데 결혼한지 10년차인데 신혼 초부터 말하던 거 중에 아직도 못고치는 게 있다. 분리수거 통에 쓰레기를 넣는 거랑 색깔 빨래 구분하는 거, 방에 빨래 쌓아놓기 등이 안고쳐진다. 혼자 생활하는 기간이 길다 보니까 오히려 더 정리 습관이 없다"라 털어놓았다.

이에 김숙은 "그래서 남편 잡도리 안하냐"라 물었고 한혜진은 "이제 잔소리 하다하다 안한다. 자꾸 싸우니까"라 고개를 저었다.

또 한혜진은 "근데 저희는 진짜 부부싸움이 거의 없다. 한 번 영국에서 부부싸움을 했다. '사과를 깎아달라'는데 제가 그때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었다. '그냥 이정도는 깎아먹을 수 있지 않냐'라 했다"라 말을 꺼냈다.

이어 "그 당시 제가 연국 생활이 힘들었어서 울었다. 당시 딸이 5살이었는데 엄마의 눈물에 안절부절 못하더라. 그런 걸 처음 봤으니까. 그 다음에 시댁에서 가족 모임을 갔는데 '엄마 아빠 맨날 싸웠어! 엄마가 울었어!'라 한 거다. 시어른들이 다 싹 조용해졌다. 시어른들은 '얘들이 맨날 영국에서 싸웠구나' 할 거 아니냐. 그 다음부턴 안싸우려고 한다"라 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