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단독]서경석, 판타지오 전속계약 체결…차은우와 한솥밥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10-13 09:34 | 최종수정 2023-10-13 09:59


[단독]서경석, 판타지오 전속계약 체결…차은우와 한솥밥
서경석,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송인 서경석이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서경석은 최근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는 서경석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판타지오가 서경석의 영입으로, 본격 예능 영역도 넓혀 눈길을 끈다. 음반 제작은 물론, 가수 및 배우들의 매니지먼트, 영화 및 드라마 제작 등 주요 사업 영역을 확장해온 판타지오가 인기 방송인 서경석과 손을 잡으면서, 국내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를 굳힐 계획이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인기 K팝 가수들부터, 차은우, 옹성우 등 대세 배우들이 소속된 판타지오에 방송인이 전속계약 체결한 것은 서경석이 처음이다. 서경석이 판타지오 간판 예능인이자 판타지오 1호 예능인으로 무궁무진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서경석은 '브레인 입담'으로 정평이 난 방송인이다.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 금상을 받으면서 MBC 코미디언 공채 4기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서경석은 데뷔하자마자 MBC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받는가 하면, 1999년에는 MBC 코미디대상까지 품에 안았다.

다양한 방송 및 라디오에서 '엘리트 개그맨'으로 활약해 온 그는 '아니 그렇게 심한 말을?', '아니, 그렇게 깊은 뜻이?',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등 수많은 유행어까지 만들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튼 서경석이 더 활발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예고, 향후 서경석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