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BIFF] 조진웅 "'독전2'로 돌아온 소감? 리모델링한 친정집 온 기분"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10-05 16:43 | 최종수정 2023-10-05 16:43


[SC-BIFF] 조진웅 "'독전2'로 돌아온 소감? 리모델링한 친정집 …
사진 제공=넷플릭스

[부산=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조진웅이 영화 '독전2'로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조진웅은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독전2' 오픈토크에서 "리모델링한 친정집에 돌아온 기분"이라고 했다.

전 시즌에 이어 합류한 조진웅은 마약 조직의 실체를 추적해 온 집념의 형사 원호로 돌아왔다. 그는 "개인적으로 영화 시리즈를 해본 적이 없었다. 물론 감독님도 바뀌고 환경도 달라졌지만, 스태프들 중 그대로 오신 분들도 계신다"며 "마치 리모델링한 친정집에 돌아온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 시즌과 차별점에 대해 "우선 징글징글한 놈을 또 만났다는 생각이 들어 두렵기도 했다"며 "시즌1 당시 아쉬웠던 부분을 좀 더 쌓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저는 이 영화를 보고 나서 원호를 봤을 때 슬픔과 아련한 아픔이 동시에 밀려왔다. 감독님이 이번 캐릭터는 시나리오로 푸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 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렸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백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17일 공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