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6기 영숙, '불화 '옥순 언급 "라방 불참해 아쉬워"…일동 정적 ('나솔라이브')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05 02:04 | 최종수정 2023-10-05 06:20


16기 영숙, '불화 '옥순 언급 "라방 불참해 아쉬워"…일동 정적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갈등을 빚은 옥순을 언급했다.

5일 '촌장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는 16기 라이브 방송이 공개됐다.

영숙은 "저희 16기가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제가 제 모습을 보면서 많이 불편했다. 자신을 되돌아보는 시간이었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다. 그런 소중한 시간들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한 번의 실패자이고 상흔으로 가득 찬 저를 따뜻하고 뜨거운 사랑으로 녹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시청자 여러분이 제게 주신 과분한 사랑, 저도 따뜻하게 나눠줄 수 있는 영숙이 되겠다"며 눈물을 흘렸다.

또 "옥순 언니가 올 거라고 생각해서 기대를 했다. 옥순 언니와 사이가 돈독했는데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제가 언니에게 메시지 보낸 것도 올라왔더라. 그냥 보고 얘기하고 풀면 되는 건데 안 오셔서 아쉽다"라며 불화가 있는 옥순을 언급했다. 이후 몇몇 출연자들이 웃자 옥순은 "왜요? 왜 그렇게 웃어요?"라고 말했고 잠시 정적이 흐르기도 했다.

한편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은 지난 4일 방송을 끝으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현숙과 영식, 영철과 정숙 총 두 커플이 탄생됐지만 모두 이별해 현실 커플은 없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