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미꼬' 이세은 "'프로듀사' 캐스팅 거절, 딸 젖병 거부 때문…모유수유 30개월 해" ('동치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04 16:59 | 최종수정 2023-10-04 17:01


'나미꼬' 이세은 "'프로듀사' 캐스팅 거절, 딸 젖병 거부 때문…모유수…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세은이 모유수유 때문에 활동에 발목이 잡혔다고 털어놨다.

4일 MBN '동치미'에는 야인시대 '나미꼬 배우 이세은, 드라마 '프로듀사'캐스팅 거절 이유?! 모유 수유 때문에'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세은은 "제가 활동을 활발히 하다가 결혼을 했다. 남편이 아이를 빨리 갖고 싶어 했는데 아이가 마침 생겼다. 출산을 한 후 제가 그렇게까지 쉴 줄 몰랐다"라며 결혼 후 공백기를 언급했다. 이어 "아이가 젖병을 거부하기 시작하길래 첫 아이고 모성애가 뿜뿜해서 교과서대로 키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나미꼬' 이세은 "'프로듀사' 캐스팅 거절, 딸 젖병 거부 때문…모유수…
이세은은 이후 열심히 모유수유를 했다면서 "출산 후 100일쯤 됐을 때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출연 제의가 들어왔다. 저를 만나기 위해 PD님이 오셨는데 모유수유 때문에 죄송하지만 (출연이)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드라마 측에서는 "방법이 많으니 생각해보라"고 했지만 이세은은 그러지 못했다. 이세은은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모유슈유을 이유로 출연을 거절했다"라고 전했다. 이세은은 모유수유를 30개월 하는 동안 일을 못했다고 밝혔고 최은경은 "1년만 하지 않나"라며 놀라워했다. 이세은은 "30개월 동안 모유수유한 걸 후회하지 않는다. 그 시간이 너무 소중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세은은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나미꼬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고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