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여자친구=아미♥" 정국, 열애설 종결→음원 '월클'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10-04 06:53


[SC이슈] "여자친구=아미♥" 정국, 열애설 종결→음원 '월클'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음악도 팬사랑도 '월드 클래스'다.

방타소년단(BTS) 정국은 2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여자친구에 대한 의혹이 계속해서 제기되자 "자꾸 글이 보여서 그런데, 저 여자친구 없다. 여자친구 없고 안 만난다. 일만 하고 싶기에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다. 없으니 그만 얘기해달라. 없다. 여자친구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어 "여자친구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로 하자. 지금은 진짜 아미들 밖에 없다. 속이 시원하다"며 "내겐 아미들만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고 말하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최근 정국은 여자 연예인과의 열애설을 포함해 정국이 집에 여자친구를 초대했다는 등의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진 영상에서는 한 남성과 여성이 집 안에서 끌어안은 모습이 담겨 있었고, 뒤에 지나가는 반려견으로 인해 그 인물이 정국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이어진 것. 이에 정국은 직접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당당한 행보에 더불어 음원킹으로도 계속해서 고공행진 중이다. 세계 최대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 최신차트(1일 기준)에 따르면 정국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세븐'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정상을 탈환했다. '세븐'은 공개 직후 '데일리 톱송 글로벌'에 1위로 진입했고 두 달을 정상을 지켜왔다. 또 지난달 29일 발표한 두 번째 솔로 싱글 '3D'는 3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3위에 랭크됐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