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6기 옥순♥광수, 현커 스포 즐기다 해명→영숙, 공개 저격글…막방 코앞까지 폭주 [SC이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0-01 18:20 | 최종수정 2023-10-01 18:31


16기 옥순♥광수, 현커 스포 즐기다 해명→영숙, 공개 저격글…막방 코앞…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셀프 스포부터 해명, 저격글 공개까지.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들이 마지막 방송을 단 3일 앞두고도 연신 걷잡을 수 없는 행보를 걷고 있다.

옥순은 지난 28일 SNS를 통해 한 누리꾼이 "옥순님, 광수님과 사귀시는 거냐"라고 질문하자 "광수님과 좋은 사이다. 마지막 방송까지 재밌게 봐달라"라고 이야기했다. 또 "진짜 광수님이랑 사귀는 거냐"라는 질문이 이어지자 "광수님이 근처셔서 잠깐 오랜만에 얼굴 뵙고 가셨던 거다. 광수님 좋은 분이셔서 응원한다"라며 광수와의 교제설에 선을 그었다.


16기 옥순♥광수, 현커 스포 즐기다 해명→영숙, 공개 저격글…막방 코앞…
앞서 광수는 자신의 SNS에 옥순과 다정한 분위기 속 단둘이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연인이라고 오해할 법한 사진인 데다가 두 사람이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기에, 광수와 옥순이 방송 후 실제 교제를 하는 게 아니냐는 시선으로 이어졌다. 셀프 스포설로 온라인이 뜨껍게 달아오르자 옥순은 직접 나서 해명하며 광수와의 교제설을 일축했다.


16기 옥순♥광수, 현커 스포 즐기다 해명→영숙, 공개 저격글…막방 코앞…
영숙과 상철도 최근 커플로 오해받을만한 사진과 글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영숙은 지난 28일 "오늘"이라는 글과 함께 상철과 어깨동무를 한 사진을 공개했다. 상철도 30일 "영숙이가 선물로 준 대구 마스코트 '얼라'"라는 글을 올려 현실 커플 의혹에 휩싸였다. 상철이 언급한 "얼라"는 '나는 솔로' 방송에서 영숙이 상철에게 "얼라 같다"라고 줄곧 표현한 걸 떠올리게 했다.

두 사람은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히는가 하면 극과 극 케미를 선보이며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바. 단순 친분 사진일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연인으로 이어진 스포 사진 일지 궁금증이 커졌다.


16기 옥순♥광수, 현커 스포 즐기다 해명→영숙, 공개 저격글…막방 코앞…
그런가 하면 영숙은 1일 누군가를 향해 저격글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영숙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제발 잠자코 있기를. 이젠 더 이상 쉴드도 안 돼"라는 글을 적었다. 영숙이 누구를 저격한지 밝히지 않았지만, '나는 솔로'에서 광수, 옥순과 갈등을 빚은 바 있기에 멤버를 향한 저격글이냐는 시선도 모아졌다.

한편 '나는 솔로' 16기 최종 선택이 담긴 16기 마지막 방송은 오는 4일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16기 멤버들은 '눈물의 최종 선택'을 했다. 과연 몇 커플이 탄생할 지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