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전참시')[SC리뷰]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10-01 01:24 | 최종수정 2023-10-01 08:50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덱스가 힘들었던 시간을 떠올렸다.

3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 초대를 받은 덱스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브랜드 행사장에 출격한 덱스는 포토존에서 비주얼을 폭발시키며 쏟아지는 카메라 세례에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나가기만 해도 여성들의 감탄을 불러 모으는 덱스는 이날 행사장에서 찍힌 다양한 사진들로 SNS를 핫하게 달궜다.

행사가 끝난 뒤 덱스는 자신의 사진을 확인, 에이전트 H는 "형님 눈에는 최고더라. 제일 멋있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널 멀리서 바라보지 않았나. 기분이 너무 좋았다. 옛날 기억이 스쳐지나가더라"고 했고, 덱스는 "하고 싶어도 기회가 없었던 때였다. 유일하게 저를 꺼내준 게 '솔로지옥'이었다"고 했다. 덱스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메기남' 타이틀에 걸맞게 분위기를 휘어잡았고, 그 기세를 이어받아 방송 뿐만 아니라 광고계까지 섭렵했다.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
덱스는 "순천에서 서울 왔다 갔다 하면서 형님이 잘 도와줘서 제가 서울까지 입성했다"면서 "고향이 전남 순천이다.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한다는 게 도전과 모험을 한 건데 다행히 그 길을 대표님이 이끌어주셨다"고 했다. 그러면서 "제가 서울에 집 구할 때도 보증금 등 금액적으로 도움을 주셨다. 이제는 제가 은혜를 갚아나가는 타이밍이다"면서 "서울로 와서 그 이후로 참 좋은 일이 많이 생겼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근데 전세 사기는 아니긴 하다"면서 "액땜한거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덱스는 "최근 인터뷰를 했는데 계약 기간이 얼마나 남았냐고 물어보더라. 제가 '남은 계약 기간은 카운트 하지 않는다'고 했다"고 했고, 대표는 "네가 함께하기로 해서 오지 않았냐. 그때부터 보낼 생각 없었다. '우리랑 종신 계약이다'고 했는데, '전 다 괜찮다. 근데 종신 계약이 뭐냐'고 했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덱스 "'솔로지옥' 전 하고 싶어도 기회 없어...전세사기도 당해" ('…
이후 덱스는 MMA 체육관을 방문해 남다른 운동 실력을 뽐냈다. 덱스는 가볍게 몸을 푼 뒤 본격 스파링을 위해 상의를 탈의해 시선을 모았다. 이후 덱스는 관원들과 1대1 스파링에 나섰고, 유도 선수 출신 관원의 등장에 관장님은 "이 친구가 작년에 진영이 안 바빴을 때 갈비뼈 부러 뜨린 적이 있다"고 했다. 이후 두 사람의 인정사정 볼 것 없는 스파링 대결이 펼쳐졌고, 덱스는 "진짜 세다. 앞이 안 보인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다음 상대는 중학교 3학년. "중3인데 얘한테 맞고 K.O. 당했다"던 덱스는 결국 이날도 쐐기를 박는 테이크다운을 당한데 이어 결국 마지막 라운드에서 코피를 흘리고 말았다. 덱스는 코피를 흘리는 자신의 모습에 "섹시하다"면서 "이거다. 오늘이 제일 좋았다"며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퉁퉁 부은 얼굴로 헬스장을 찾은 덱스는 상체 웨이트로 하루 운동을 마무리했다. 덱스는 "할 땐 죽고 싶고 힘든데 막상 안 하면 섭섭하다"고 했다.

남다른 운동 루틴을 끝낸 덱스는 지친 몸을 이끌고 한우를 먹으러 식당으로 향했다. 그때 덱스는 에이전트 H에게 전화를 걸어 "소주 먹다가 생각나서 전화했다"며 세상 애틋한 서로의 마음 확인 후 통화를 종료하며 긴 하루를 마무리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