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공개 이별vs'돌싱포맨' 해체?"…김준호 "♥김지민 책임질 것" 애정 뚝뚝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9-06 08:30 | 최종수정 2023-09-06 08:30


[SC리뷰] "공개 이별vs'돌싱포맨' 해체?"…김준호 "♥김지민 책임질…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돌싱포맨'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세상에 버림받은 자들'이랑 주제로 김종민, 낸시랭, 박광재, 예원과 함께 역대급 토크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박광재와 특별한 인연이 있음이 밝혀졌다. 김준호는 박광재가 과거 자신과 연락을 하고 지냈다는 말에 어리둥절해했고, 모델들이랑 같이 술을 마실 때라는 말을 꺼내자 사색이 됐다.

김준호는 이내 김종민의 빈틈을 파고들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짠 내 나는 일화를 밝힌 김종민이 과거에 그랬다는 말에, 김준호는 "'과거에'는 지금 여자친구가 들을까봐 그런 거야?"라는 날카로운 지적으로 토크 열기를 더했다.

김준호와 낸시랭의 평행이론도 밝혀졌다. 바로 가짜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것. 하지만 김준호는 "진짜 애완묘예요"라고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마쭈는 제 돈을 빨아먹고 삽니다"라며 웃픔을 선사했다.

이어'인생 워스트 밸런스' 게임에서 '두 번째 공개 이별'과 '돌싱포맨 해체' 둘 중에 연애를 택했다. 하지만 바로 "너무 공개해서 책임을 져야죠"라면서 찐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SBS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