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기만했다" 조슈아, 여친 콘서트 목격담까지…'열애설 침묵' 속 분노↑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11:26 | 최종수정 2023-08-09 11:28


"팬 기만했다" 조슈아, 여친 콘서트 목격담까지…'열애설 침묵' 속 분노…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세븐틴 조슈아가 인플루언서와의 열애 의혹에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다. 열애 의혹 증거들이 끊임없이 나오는 가운데 콘서트 목격담까지 공개되며 팬들의 분노는 더욱 커지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조슈아가 비연예인과 약 3년간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퍼졌다. 이들은 조슈아와 A씨의 커플 아이템, 의상, 여행 럽스타그램 등을 증거로 제시했다. 조슈아의 여자친구로 지목된 A씨는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조슈아와의 커플 의상, 팔찌 등의 아이템 착용샷들을 SNS에 게재해왔다. 뿐만 아니라 A씨가 올린 영상 속 조슈아로 추정되는 남성의 목소리가 담겼고, A씨는 조슈아의 취미이기도 한 수제 비즈 팔찌를 유독 자랑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 영상을 공개한 시기는 조슈아가 비즈 액세서리를 만드는 모습을 팬 소통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한 시기와 맞물려 팬들의 분노는 커지고 있다.

심지어 네티즌들은 조슈아와 A씨가 커플 아이템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한 아이템을 같이 입고 있는 것이라며 두 사람이 옷장을 공유하는 사이라 주장했다. 이에 두 사람은 동거 의혹까지 불거진 상황. 이 가운데 조슈아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팬 기만했다" 조슈아, 여친 콘서트 목격담까지…'열애설 침묵' 속 분노…
소속사의 침묵이 길어질수록 팬들의 원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팬 소통에 소극적인 편인 조슈아가 여자친구와의 럽스타그램은 활발하게 해왔다는 것이 팬을 기만한 것이라 분노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A씨가 지난달 21~22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세븐틴 콘서트 테이블석에서 목격됐다는 증언이 이어지며 팬들의 분노는 활활 타오르고 있다. 특히 조슈아는 공연 도중 A씨와 친구들이 있는 좌석을 향해 인사를 건넨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조슈아와 소속사 측이 침묵을 지키는 사이 두 사람의 열애는 어느새 기정사실화가 됐다. 쏟아지는 증거 속 팬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슈아 측이 입장을 밝힐지 주목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