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먹는데도 47kg "잘 먹으니 근육도 커져" ('밈PD')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01:27 | 최종수정 2023-08-09 07:00


오마이걸 미미, 이렇게 먹는데도 47kg "잘 먹으니 근육도 커져"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대식가 면모를 보였다.

8일 '밈PD' 채널에는 '전투적으로 먹고 전투적으로 일한다 나는 그렇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미미는 "스케줄을 가기 전에 빨리 먹어보려고 한다. 시간을 잘 쪼개 여유를 어떻게든 만든다"며 크로칸슈 등 빵 먹방을 선보였다. 미미는 그 다음날에도 빵, 커피우유, 쿠키 등 편의점 음식 먹방도 선보였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초코과자를 몇 상자 샀다며 인증, 초코과자도 맛있게 먹었다. 한 빵집에서 빵을 대량 주문한 모습을 보이기도.

스케줄 가는 차 안에서도 먹방은 이어졌다. 미미는 샌드위치, 수프를 먹으며 "차 안에서는 뭔가 전투적으로 먹게 된다. 먹을 때 집중하면 어깨가 천장에 붙을 정도로 올라간다"라며 찐먹방 텐션을 선보였다.

스케줄 소화 중 잠시 비는 시간에도 와플로 당 충전을 했다. 미미는 "잠깐 비는 시간에도 철저하게 관리한다. 누가 며칠 굶겼나요. 전투적으로 먹곤 한다. 잘 먹으니 근육도 커진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른 아침에도 미미는 빵으로 당 충전을 하며 하루를 열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