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비가 만든 싸이퍼, 데뷔 2년만 멤버 4명 탈퇴 "개인의사 존중"(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17:31


[공식] 비가 만든 싸이퍼, 데뷔 2년만 멤버 4명 탈퇴 "개인의사 존중…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비가 제작한 보이그룹 싸이퍼 멤버 4인이 탈퇴한다.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9일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개인 의사를 존중해 양측 합의하에 탄 태그 도환 원은 금일부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싸이퍼는 당분간 개인 활동을 이어간다. 케이타는 이달 일본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고 다른 3명 모두 다양한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싸이퍼는 추후 새롭게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싸이퍼는 2021년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으로 비가 프로듀싱해 큰 관심을 받았던 바 있다.

다음은 레인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레인컴퍼니입니다.

싸이퍼(Ciipher)의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 개인의 의사를 존중하여 양측 합의하에 멤버 탄, 태그, 도환, 원은 금일부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남은 3명의 싸이퍼 멤버들은 개인 활동 및 추후 새롭게 팀을 재편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먼저 케이타는 오는 8월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3인 모두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팬 여러분을 만나 뵐 예정입니다.

위의 내용은 오랜 기간 서로 존중하며 충분한 논의 끝에 멤버들의 개인적인 사유와 의견들을 반영하여 결정한 것임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싸이퍼를 사랑해 주셨던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거듭 드리며, 앞으로 새롭게 인사드릴 멤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멤버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