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에 자주 듣는 말?” 갑자기 심각+긴장→‘유퀴즈’ 고정 욕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8-07 08:44 | 최종수정 2023-08-07 08:44


이병헌 “♥이민정에 자주 듣는 말?” 갑자기 심각+긴장→‘유퀴즈’ 고정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매력부자' 배우 이병헌이 방송인 유재석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렸다.

지난 6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은 '연기의 신 배우 이병헌, 큰 자기 홀딱 반하게 만들어버린 매력 부자 예능의 신!?'라는 제목의 다음 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유재석은 이병헌을 반갑게 맞이하면서 "병헌 형 얘기는 늘 들리는 이야기가 '이 형 진짜 재밌어'다"라고 그를 소개했다. 이에 이병헌은 "아직 신비롭고 싶은 배우인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병헌은 아내인 배우 이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이민정 씨도 방송을 아주 디테일하게 보겠다고 하더라. 자기 자랑을 몇 초나 하는지 두고보겠다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유재석이 이민정을 'MJ'라고 부른다고 하자 이병헌도 "제 전화기에도 전화가 오면 MJ라고 뜬다"고 밝혔다.

"이민정에게 자주 듣는 말이 있다더라"라는 물음에 이병헌은 심각한 표정으로 이에 답변을 전해 궁금증을 안긴다.

이병헌은 집에서의 일생생활에 대해 "저도 자빠져서 영화 본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다'에서의 모습과 같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병헌의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에 푹 빠진 유재석은 감탄을 터트렸고 이병헌은 "'유퀴즈'에 고정으로 출연해도 되냐"고 농담했다.


또 이병헌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 엔딩에 대해 "사람들이 울면서 우는 연기라고 이야기하는데..."라며 최고의 엔딩 신에 숨겨진 비밀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광해' 내부자들' 등 수많은 명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힐 예정이라고.

한편 이병헌 편은 9일 수요일 밤 8시 45분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