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환승연애 1' 현실커플 주휘 민영이 수천만원대 웨딩링으로 결혼 임박을 알렸다.
두 사람은 '환승연애 1'이 낳은 최고의 핫스타.
지난 2018년 11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사귀었다가 헤어졌던 고민영과 이주휘는 '환승연애' 최종회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재결합했다. 당시 고민영이 이주휘에게 거짓말을 한 게 걸려 결별을 선언했다고 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이들은 촬영 내내 감정의 엇갈림을 이어가면서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다. '환승연애 1'의 성공 일등공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방송 내내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결국 현실커플로 이어져 많은 팬들의 축복을 받았다.
|
한편 방송이 끝난 뒤 이들 커플은 종종 인스타그램에 함께하는 모습을 보이며 '사랑ing'임을 알렸고, 특히 고민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곰민영'에 이주휘와 함께 한 영상을 올리면서 팬들과 대화를 하기도 했다.
최근엔 다양한 패션브랜드에 커플로 초대받은 사진을 올리면서 또 관심을 끌기도.
한편 고민영이 올린 B사 제품은 천만원대에서 8천만원대까지 가격이 오르는 럭셔리 브랜드.커플링으로 하기에는 가격이 높은지라, 팬들은 웨딩링이 분명하다고 추측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럽스타그램만 봐도 핑크빛 뿜뿜이던데 너무 에쁜 커플" "두 사람 예능 사랑 이루시길"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