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한효주 "고등학생 엄마 캐릭터, 부담감에 잠이 안와"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8-03 15:01


'무빙' 한효주 "고등학생 엄마 캐릭터, 부담감에 잠이 안와"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디즈니플러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효주. 삼성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8.0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효주가 장성한 아들이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강풀 극본, 박인제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박인제 감독, 강풀 작가가 참석했다.

한효주는 "부담감에 잠도 못 자고 그랬는데 생각해보니 '동이'에서 연잉군이란 아들이 있었다. 제가 '동이'를 할 때 스물 네 살이었고 연잉군이 열 살이었다. 시간을 따져보니 제가 이만한 아들이 있을 것 같더라. 보시는 시청자들은 잘하면 받아들일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자연스러워질 수 있도록 최면을 걸며 노력한 것 같다"고 말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무빙'은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의 박인제 감독 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 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까지 명품 라인업으로 작품을 풍성하게 채우는 '무빙'은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무빙'은 오는 9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