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 한소희 향한 다각적 러브콜..'돗가비'·'이사랑 통역' "검토중"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7-03 19:42


[종합] 한소희 향한 다각적 러브콜..'돗가비'·'이사랑 통역' "검토중…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소희가 이 시기 가장 핫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소희는 이날 홍자매의 신작인 '이 사랑 통역 되나요?'와 '돗가비'의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기사화됐다. 이에 한소희 측은 "출연을 제안받은 작품 중 하나로, 검토 중이나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두 작품 모두 한소희 측에 대본이 전달되기는 했으나, 현재로서는 결정된 바 없다.

'이 사랑 통역이 되나요?'는 '주군의 태양', '호텔 델루나', '환혼' 둥 히트작을 만든 홍정은, 홍미란 자매의 신작으로 다른 언어를 통역해주는 직업을 가진 남자가 자신과 완전히 반대 방식으로 사랑을 말하는 여자를 만나 잘못 알아듣고 반대로 알아들으며 서로를 이해하는 로맨스 작품으로, 김선호가 앞서 출연을 제안받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낸 바 있다.

또 '돗가비'는 액션 드라마로, 넷플릭스 '퀸메이커'의 오진석 감독이 연출을 맡고 '달이 뜨는 강'의 한지훈 작가가 극본을 집필한 작품이다.

한소희는 최근까지 '경성크리처' 시즌1과 시즌2 촬영에 임했다. 송혜교와 함께 '자백의 대가'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무산되며 차기작을 찾는 중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