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닥터 차정숙', 최종회 대본 공개돼…모서리가 헤질 정도로 손 탔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6-04 10:32 | 최종수정 2023-06-04 10:33


[SC이슈]'닥터 차정숙', 최종회 대본 공개돼…모서리가 헤질 정도로 손…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여기에 무슨 내용이 담겨있을까.

명세빈이 '닥터 차정숙' 15~16회 대본집을 공개했다.

명세빈은 그간 '닥터 차정숙'에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불륜녀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입체적 캐릭터 소화를 위해 얼마나 노력을 기울렸는지, 받은지 얼마 안됐을 대본의 모서리가 벌써 헤질 정도로 손을 탄 모습이 눈길을 끈다.

3일 밤 방송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극본 정여랑·연출 김대진)에서는 최승희(명세빈)가 차정숙(엄정화)과 화해를 하고, 자기 길을 걷게 되는 모습을 그렸다.

이날 차정숙이 건강 악화로 인해 휴직 신청을 했다는 사실을 교수 회의에서 듣게 된 최승희는 크게 놀랐다.

이후 최승희는 입원한 차정숙의 병실 앞을 찾아왔다가 황급히 달아나려고 했지만, 밖으로 따라 나온 차정숙에게 붙잡혔다. 병원 옥상에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 최승희는 차정숙의 쾌유를 빌며 "너는 나한테 고맙다고 했는데 나는 못 했다. 미안하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차정숙은 "너한테 이런 말 듣는 상상을 해봤다. 무슨 말을 들어도 변할 게 없다고 생각했는데 안 듣는 것보다 낫다"라고 말했다. 차정숙은 대학시절 최승희를 회상하며 서로 친구가 됐을지도 모른다고 이야기했고, "너도 나도 고생 많았다. 나는 이제 편안해지려고 하니 너도 그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닥터차정숙'은 전국 14.7% 수도권 14.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 달 28일 방송된 14회의 18.2%보다 3.5%포인트 하락한 수치를 보였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SC이슈]'닥터 차정숙', 최종회 대본 공개돼…모서리가 헤질 정도로 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