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목주름 시술' 박준금 "8캐럿 주얼리 득템…1600만원 중형차 한 대 값"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6-02 17:44 | 최종수정 2023-06-02 17:45


'목주름 시술' 박준금 "8캐럿 주얼리 득템…1600만원 중형차 한 대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준금이 중형차 한 대 값 수준의 목걸이를 소개했다.

1일 박준금은 유튜브 채널 '매거진 준금'에 '갖고 싶다... 이 주얼리'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주얼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준금은 자신이 눈여겨 본 레이어드 액세서리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며 "PPL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초커 스타일의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한 박준금은 "얼마전에 목 시술을 받았다. 목에 탄력이 생기면서 초커를 해봤다"라며 "나이가 목에서 확 나타나기 때문에 목 주름이 신경 쓰이는데 목주름 한 줄 가렸다. 득템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제작진은 "8캐럿, 1600만원 이다"라고 밝혔고, 박준금은 놀라며 "중형차 한 대 값은 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나의 아우라로 커버하지 못 할거면, 8캐럿으로 합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레이어드 스타일을 추천한 박준금은 "이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요즘 할리우드 스타일로 셀럽들이 레이어드를 많이 하니까 구매를 하실 때 레이어드를 하면 화려하고 유행의 대열에 설 수 있는 느낌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