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서준X아이유 '드림' 10년 준비한 작품"…이병헌 감독, 오늘(19일) '유퀴즈' 출격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4-19 08:43


"박서준X아이유 '드림' 10년 준비한 작품"…이병헌 감독, 오늘(19일…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 옥토버시네마 제작)의 이병헌 감독이 오늘 19일 저녁 8시 40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올봄 불가능한 꿈을 향한 유쾌한 도전기로 극장가를 웃음으로 물들일 '드림'의 이병헌 감독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활발한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방송에서는 '드림'이 나오기까지의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병헌 감독 특유의 말맛 나는 대사부터 경쾌한 리듬의 연출에 이르기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솔직 담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으로 MC 유재석, 조세호와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이병헌 감독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와 열정 없는 PD가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 이지은,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 등이 출연했고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6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