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유X유인나 "우리가 '비밀 담배' 피운다고? 오해다" 손사래('아이유의 팔레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04 19:19 | 최종수정 2023-04-04 19:20


아이유X유인나 "우리가 '비밀 담배' 피운다고? 오해다" 손사래('아이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절친인 배우 유인나와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을 가졌다.

4일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의 '아이유의 팔레트' 코너에는 '언니가 울면 나는 좋아 (With 유인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아이유는 "저와 유인나씨가 최소 2주에 한번은 만나는데, 만나면 뭐 하면서 노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신다"면서 자신과 유인나에게 온 질문들을 읽어봤다.

첫 질문은 '서로에게 가장 고마운 점과 감동 받았던 일화는?'이었고, 유인나는 "너무 많다. 제가 이제 막 드라마 촬영을 마쳤는데 7~8개월 동안 아이유씨가 저의 정신적 지주가 돼 주었다. 하루라도 아이유씨가 없었으면 그렇게 견디지 못했을 것 같다. 중간 중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나를 계속 웃게 해주고 즐겁게 해주었다. 힘들까봐 몸보신도 시켜주고 선물도 줬다"고 아이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제가 전국투어를 하면 유인나씨가 모든 공연에 다 온다. 그런데 같은 공연을 항상 본다는게..유인나씨가 올콘을 뛰기 때문에 '오늘은 다른 말을 해야지'라는 부담감이 있다"고 전했다.


아이유X유인나 "우리가 '비밀 담배' 피운다고? 오해다" 손사래('아이유…
이후 아이유와 유인나는 신조어 퀴즈를 맞춰보는 시간도 가졌다.

'비담'이라는 문제가 주어졌고, 두 사람은 정답이 무엇인지 맞추려고 애썼다. 유인나는 "'비담'에 해당되는 사람 있느냐"고 물었고, 제작진은 아이유와 유인나를 손으로 가리켰다.

이에 유인나는 깜짝 놀라며 "우리요? 우리 담배 안 피운다"고 손사래를 처 웃음을 자아냈다. 유인나는 "비밀 담배 아니냐. 우리가 비밀리에 담배를 피운다고 생각한 것 같다"고 의심했고, 아이유는 "아니다. 오해다. 우리 목소리 쓰는 사람들이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정답은 '비주얼 담당'이었고, 계속 고민하던 아이유는 결국 정답을 맞췄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