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몬스타엑스 민혁, 4일 군입대 "더 단단해지는 시간"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4-04 13:16


[공식] 몬스타엑스 민혁, 4일 군입대 "더 단단해지는 시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군입대 한다.

민혁은 4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는다.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민혁은 입대에 앞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그는 "데뷔 이후 지금까지 몬베베와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쌓으면서 정말 즐겁게 활동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며 이 기간을 저는 건강하고 활기차게, 제 자신을 더욱 단단해지게 만드는 시간으로 소화하고 돌아오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랑은 내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난다고 생각하려 한다. 군복무를 하며 힘든 순간이 온다면 몬베베 생각을 하면서 열심히 버티겠다. 셔누 형이 곧 돌아오는데 셔누 형을 비롯해서 더 열심히 활동할 우리 몬스타엑스 멤버들 늘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사랑한다 몬베베!"라며 팬들과 그룹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민혁은 현재 군복무 중인 셔누에 이어 몬스타엑스 멤버 가운데 두 번째로 군복무를 하게 됐다. 리더 셔누는 오는 21일 모든 복무를 마치고 복귀할 예정이다. 민혁의 입대로 몬스타엑스의 완전체 활동은 당분간 볼 수 없게 됐지만, 몬스타엑스는 매주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 등을 통해 몬베베와 만날 예정이다.

그동안 음악, 예능, 광고 그리고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분명한 존재감을 각인하며 활약해 온 민혁이기에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고 있지만, 제대 후 민혁이 보여 줄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다채로운 모습들에 대한 기대 또한 크다.

민혁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