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종석 부러워" 아이유 사랑하니 더 예뻐졌네 '미모 폭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17:52 | 최종수정 2023-02-15 17:53


"♥이종석 부러워" 아이유 사랑하니 더 예뻐졌네 '미모 폭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더 예뻐진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아이유는 새로 작업한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별다른 보정 없이도 블랙 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의 미모가 깔끔하게 담겼다.

카메라를 살짝 보며 생끗웃는 모습에는 '블랙유'의 섹시함도 담아냈다.

아이유는 새해 1월 1일 배우 이종석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2023년의 시작을 알렸다. 아이유는 "제가 연애를 하고 있다.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면서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에 앞서 이종석은 지난해 연말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소감을 이어가던 중 '그분'을 지칭, 고백에 가까운 이야기를 의미심장한 소감으로 남겼다. 당시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 항상 멋져줘서 고맙고, 아주 오래 많이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후 그 대상이 아이유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일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4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각자의 팬카페에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 4살 차 톱스타 커플 탄생을 알렸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