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3남매 장녀' 남보라, 조촐한 화장대 공개 "동생이랑 같이 써…화장품 섞였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2-08 18:18 | 최종수정 2023-02-08 18:20


'13남매 장녀' 남보라, 조촐한 화장대 공개 "동생이랑 같이 써…화장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남보라가 화장대를 공개했다.

8일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는 '샵에서 영업당한 여배우 메이크업 찐템 10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남보라는 "오늘은 내 화장대를 보여주려고 한다. 기초만 바른 상태다. 빨리 화장을 하고 교회를 가려고 한다"며 화장대 앞으로 갔다.

남보라는 "화장대는 동생과 쓰고 있어서 화장품들이 섞여있다. 있는 것만 있는 느낌"이라며 서랍을 열어 정리된 색조 제품, 면봉과 뷰러 등까지 공개했다. 여배우 화장대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소박하고 정겨운 분위기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남보라는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하며 남동생을 언급하기도. 그는 "남동생이 전역할 때 사준 제품이다. 우리 집에 남자들이 많다. 전역할 때마다 PX에서 베스트 제품을 사다준다"며 미소지었다. 남보라는 곧이어 페이스 메이크업 후 색조 제품으로 화장을 마무리, 더욱 화사해진 미모로 감탄을 안겼다.

한편 남보라는 가족 모두가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13남매 장녀로 주목받았다. 지난 2015년 셋째 남동생이 세상을 떠났으며 최근에는 여섯째 동생이 발달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